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2/11

(17)
연어 효능과 DHA ●피로 개선 아스타크산틴은 영양이 닿기 어려운 세부에까지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눈의 안쪽까지 확실히 닿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활성 산소를 제거함으로써 안구 피로 개선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효과 강력한 항산화력을 가지며 활성 산소를 제거하는 힘이 있습니다. ●뇌의 기능을 개선 연어에 포함된 DHA는 푸른 생선에 풍부하게 포함되는 필수 지방산으로 체내에서 합성할 수 없는 성분입니다. 의약품으로도 이용되고 있어 혈전을 만들지 않는 성분이 많이 포함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DHA는 혈액뇌 장벽을 통과할 수 있는 성분으로 신경전달물질의 양을 늘리고 정보전달 능력을 향상시키는 작용이 있습니다. ●혈전증 예방 연어에 포함되는 EPA에는 높은 혈소판 응집 억제 효과가 있어, 혈전을 만..
한국 16강 가능성과 경우의 수 이번 카타르 월드컵 역시 16강의 벽이 만만치 않습니다. 가나와의 경기에서 열심히 싸웠지만 아쉬운 결과 였습니다. 특히나 이강인 선수의 활약과 함께 조규성이란 대형 스트라이커의 탄생이 기대되는 장면이었습니다. 마지막 조예선 강팀인 포르투갈과의 경기가 남았는데요. 아래처럼 경우의 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일단은 포르투갈을 대한민국이 이긴다는 조건에서만 희망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 포르투갈 : 3차전 포르투갈전 승리 패배시는 우리나라는 탈락 가나 : 우루과이 가나 승리 가나 포르투갈 16강 진출 우루과이 승리 대한민국과 골득실 경쟁 우세시 대한민국 16강 진출 가나 우루과이 무승부 대한민국이 포르투갈이 2골 이상 승리시 대한민국 16강 진출 포르투갈 상대로 다득점 승리하는게 어려운 상황이긴 합니다..
카타르 월드컵 우루과이전 손흥민과 이강인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이 속한 조예선 우루과이랑 첫 게임이 있었는데 경기는 굉장히 재밌었습니다. 결과적으로는 무승부로 끝나고 이겼으면 더 좋았겠지만 오루과이의 공격을 잘 막아냈고 게다가 골대를 두 번이나 맞추면서 어떻게 보면 굉장히 거의 천운에 가깝죠 대한민국이 0대 0으로 버텼다는 것 자체가 경기가 뭐 제가 축구에 대한 전문 지식이 없긴 하지만 선수들이 우선은 굉장히 자신감이 있었고 우루과이 선수들한테 전혀 기가 놀리지 않고 본인들 플레이를 굉장히 잘했습니다. 특히 전반전 같은 경우는 많은 분석에서도 나오긴 하지만 오히려 경기력에 대한 분이 더 좋았던 것 같아요. 패스너 점유율이 굉장히 좋았고 박지성 해설 위원이 방송에서도 말했던 것처럼 전반전 경기가 한 10분 정도 더 주어졌더라면 대한민국이 뭔가 결..
식초 효능 ●혈류를 개선 혈중 콜레스테롤치나 중성 지방치, 혈당치가 높은 사람의 혈액은 드로드로라고 합니다. 혈액이 쏟아지는 것은 영양 균형이 나쁜 식생활이나 수면 부족, 흡연, 스트레스 등 생활 습관의 혼란이 큰 원인입니다. 혈액이 도로드로가 되면 혈류가 나빠져서 몸이 쌓인 상태가 됩니다. 이 상태가 악화되면 고지혈증[※5]이 됩니다. 고지혈증을 그대로 방치하면 혈전이 발생하여 동맥경화를 일으키는 위험성이 높아집니다. 동맥경화는 심근경색이나 뇌경색과 같은 생활습관병의 발병 위험을 높인다는 지적도 있어 주의가 필요한 증상입니다. 식초에 포함된 아미노산과 구연산 등의 유기산은 혈류를 개선하고 까다로운 혈액으로 만드는 효과가 있습니다. 생활습관병 예방이나 콜레스테롤치나 혈당치, 혈압의 감소에 효과적입니다. ● 식욕 증..
블랙팬서2 와칸다 포에버 쿠키 영상 후기 블랙팬서2를 보고 왔습니다. 지금 극장에서 개봉되고 있는 영화 중에서는 제일 흥행 성적이 제일 좋은 걸로 알고 있고요 그런데 뭐 와이프랑 감상할 때 그리고 영화를 고를 때 와이프가 좀 좋아할 만한 영화는 없어서 제가 보고 싶은 영화로 선택을 했는데 저도 오랜만에 솔직히 아주 큰 기대는 하지 않았고요 개인적으론 마블 유니버스 안에서의 블랙팬서의 비중이 그리 크지않아다고 생각되어서 인지 그래서 이제 아주 큰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 전체적으로 보자면 그 작은 기대치도 충족하기 어려웠습니다. 그래도 장점들 포인트가 몇 개 있는데 첫 번째는 일단 이야기 중심 이야기를 끌어가는 내용 대부분을 여자 중심으로 이끌어가고 있어요. 여왕, 공주 그리고 심지어 장군까지 액션을 담당하는 부분에서도 거의 대부분의 여자들이 굉장히..
vix 지수란 VIX지수는 미국 주식시장의 30일간 예상 변동성의 일정한 지표가 되도록 구축된 지수. Volatility Index의 약자이다. S&P500종 지수(SPX)의 콜 옵션과 풋 옵션의 실시간 미드쿼트 가격에서 산출된다. 만기까지의 기간이 23일 이상 37일 미만인 SPX 옵션 및 SPX 주차 옵션을 이용해, VIX는 S&P500종 지수 변동성 기간 구조에 따라 2점을 보완한 값을 항상 반영한다. '공포지수'란 별칭이 있다고 한다.
캐모마일 차 효능 ●안면, 릴렉스 효과 카모마일은, 마음을 진정시키는 효과에 뛰어나 긴장감, 불안감, 분노나 공포감을 완화해 줍니다. 기분을 진정시켜, 릴렉세이션을 촉진해 마음을 진정시키고, 불면증에도 효과를 발휘합니다. ●진통 효과 진통 작용이 있기 때문에, 두통, 치통, 신경통, 월경통 등의 통증이나 가려움 전반에 효과가 있습니다. 이 외에 신경성의 근육통이나 류마티스, 통풍에도 효과가 있으며, 월경 전의 긴장이나 갱년기 장애에도 효과를 발휘합니다. 또, 소화기관 기능 유지 작용이 있기 때문에, 위염, 소화 불량, 설사, 구토, 복부 팽만에 작용합니다. 또한 간장애, 성뇨로, 황달 등의 부조화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구강 건강을 유지하는 효과 카모마일은, 매우 뛰어난 항염제로서 알려져, 특히 구강 점막으로부터 식..
srt 수서역 부산역 시간표 수서역은 도시 철도와 연결되는 국내 고속철도 1호선과 연결되지 않은 몇 안 되는 역 중 하나라고 합니다. 다만 수서역은 정차 시 종착역임에도 불구하고 1호선과 연결되지 않는 경우가 더 흔치 않습니다. 1호선이 서울 남동쪽을 통과하지 않기 때문에 당연한 현상이고, 수서역에서 1호선을 타야 한다면 두 번 정도 환승해야 합니다. 수서역 SRT 시간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2022년 3월 31일 기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