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3/03

(27)
lg 삼성 청소기 비교와 비스포크 개봉기 10년 가까이 써온 청소기가 이제는 성능이 많이 안좋아져서 교체를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우리나라 대표 가전인 삼성과 LG사이에서 고민하게 되었는데요. 비스포크와 오브제컬렉션은 역시나 프리미엄 가전이라 그런지 가격이 비싸습니다. 그래서 조금이나마 가성비를 생각해서 물걸레 기능이 빠진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모델명은 삼성 VS20B956AXE 입니다. 요즘은 거의 모든 가전제품이 프리미엄급이라 가격이 저렴한 제품을 보기가 어렵네요. 주문한 제품을 기사님이 직접 배송해주셨고 뭐 딱히 설치랄것도 없었습니다. 일단 생각보다 크기가 크고 먼지비움 기능의 소음이 꽤 큽니다. 그리고 아래는 구매결정 전에 두 브랜드를 비교하기 위해 알아봤던 내용입니다. 참고되시길 바랍니다. LG 먼지 비움 기능은 뚜껑이 자동으로 닫히며,..
휴대용 모니터 추천 zeuslap 재택근무를 하면서 노트북 사용할 때 쓸수 있던 모니터를 찾고 있던 중에 알리에서 쿠폰 행사를 알게 되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배송도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아서 빨리 받았습니다. 조금 불안했던건 사실, 배송확인하고 포장 뜯었는데 의외로 비닐 포장이 꼼꼼했습니다. 타입C, HDMI 케이블 , 설명서가 들어있었습니다. 노트북과 연결해봤는데 정상 연결되었습니다. 아직 미세 설정은 하지 않은 상태였고요. 쿠폰할인해서 7만원 정도 싸게 구매했는데 AS를 거의 기대하기 힘든 상태이니 뽑기운이 좋길 바랄 뿐입니다. 일단 사용해보면서 후기를 업데이트 해야할 것 같습니다. 다만 케이블이 좀 뻑뻐해서 이건 적응이 필요해보이네요. 주요 스펙 브랜드: ZEUSLAP 크기: 16인치 해상도: 2.5K (2560 x 1600) 화면..
인터넷 속도 측정 대부분 가정에 설치되어 있는 유무선 (또는 와이파이) 인터넷의 성능은 상품과 설치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사용하다가 체감되는 속도가 느릴 경우 실제 속도를 측정하고 싶을 때가 있는데요 이럴때 사용하는 사이트가 패스트닷컴입니다. https://fast.com/ko/ 인터넷 속도 테스트 회원님의 다운로드 속도는 얼마나 될까요? FAST.com의 간편한 인터넷 속도 테스트로 몇 초 안에 ISP 속도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fast.com 인터넷 설치기사님이 알려주셔서 그때부터 쭉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덧붙여 가정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인터넷 속도를 빠르게하는 방법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라우터의 위치 변경하기: 라우터는 신호를 방출하면서 인터넷 연결을 안정적으로 유지해야합니..
윈도우 단축기 모음 40가지 윈도우에는 다양한 단축키사용 방법이 있습니다. 이중 40개 열거해드리겠습니다: Windows + A : 작업 통지줄에서 작업 센터를 엽니다. Windows + B : 작업 표시줄에서 시스템 알림 영역에 첫 번째 아이콘으로 포커스를 이동합니다. Windows + C : Cortana에 대한 음성 명령을 입력할 수 있는 창을 엽니다. Windows + D : 모든 창을 최소화하고 바탕 화면을 표시합니다. Windows + E : "내 컴퓨터"를 엽니다. Windows + F : 파일 및 폴더 검색 대화 상자를 엽니다. Windows + G : 게임 DVR 기능 및 Xbox 게임 플레이 기능을 사용하여 게임을 녹화하거나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Windows + H : Windows Ink로 쓰기, 그리기 또..
컴퓨터 사용시간 제한 프로그램 우리 일상에서 컴퓨터를 빠질 수 없는 도구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게임이든 다른 엔터테인먼트에 중독성이 심하기 때문에 이를 적절하게 제어할 필요가 있습니다. 컴퓨터 사용 시간을 제한하는 프로그램은 많이 있지만, 그 중에서 몇 가지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Cold Turkey: Cold Turkey는 Windows 및 macOS 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사용자가 선택한 웹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액세스를 차단하거나 일정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없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Freedom: Freedom은 Windows, macOS, iOS 및 Android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및 유료 프로그램입니다. 사용자가 선택한 웹사이트, 애플리케이션, 디바이스 및 네트워크에 대한 액세스를 제..
아이폰 배터리 수명 확인과 절약하는 방법 아이폰에서 배터리 수명을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설정 앱을 엽니다. "배터리" 옵션을 선택합니다. "배터리 수명" 옵션을 탭합니다. 여기서 "최대 용량"이 표시됩니다. 이 숫자는 새 배터리의 최대 용량과 비교하여 현재 배터리의 상태를 나타내는 백분율로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100%는 새 배터리를 나타내고, 80%는 배터리 수명이 약간 감소했음을 나타냅니다. 또한, "배터리 사용량" 섹션에서 각 앱이 배터리를 얼마나 소비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배터리를 절약하는 방법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배터리 수명을 최대한 오래 유지하는 방법 밝기 조절: 화면 밝기를 낮추면 배터리 사용 시간이 증가합니다. 설정 > 디스플레이 및 밝기에서 밝기를 낮추세요. 배터리 절약 모드 ..
에버노트 pc버전 다운로드 에버노트는 노트를 디지털로 관리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으로, 각종 파일, 이미지, 웹페이지 등을 저장하고, 검색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들이 노트를 더욱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에버노트의 주요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다. 에버노트를 사용하면 텍스트 뿐만 아니라 이미지, 오디오, 비디오, 웹페이지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사용자는 필요한 정보를 더욱 쉽게 찾아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검색 기능이 뛰어나다. 에버노트는 사용자가 작성한 모든 노트를 한 번에 검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사용자가 저장한 이미지나 웹페이지 내용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빠르게 필요한..
아이폰에서 아웃룩 지메일 연동 아이폰에서 Gmail과 Outlook을 연동 아이폰의 설정 앱을 엽니다. 메일, 연락처, 일정 항목을 선택합니다. 계정 추가를 선택합니다. Google을 선택합니다. Google 계정 정보를 입력합니다.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로그인을 선택합니다. Google 계정이 성공적으로 연동되었다면, 이메일, 연락처, 일정 항목 등을 동기화할지 묻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선택한 후 완료를 선택합니다. 이제 Gmail 계정을 iPhone에 연동했습니다. Outlook 계정을 연동 아이폰의 설정 앱을 엽니다. 메일, 연락처, 일정 항목을 선택합니다. 계정 추가를 선택합니다. Microsoft Exchange를 선택합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및 설명을 입력합니다. 서버 옵션을 선택합니다. Exchange 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