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만사

컴퓨터 사용시간 제한 프로그램

반응형

우리 일상에서 컴퓨터를 빠질 수 없는 도구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게임이든 다른 엔터테인먼트에 중독성이 심하기 때문에 이를 적절하게 제어할 필요가 있습니다.

 

컴퓨터 사용 시간을 제한하는 프로그램은 많이 있지만, 그 중에서 몇 가지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728x90
  1. Cold Turkey: Cold Turkey는 Windows 및 macOS 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사용자가 선택한 웹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액세스를 차단하거나 일정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없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2. Freedom: Freedom은 Windows, macOS, iOS 및 Android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및 유료 프로그램입니다. 사용자가 선택한 웹사이트, 애플리케이션, 디바이스 및 네트워크에 대한 액세스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SelfControl: SelfControl은 macOS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사용자가 선택한 웹사이트에 대한 액세스를 차단하거나 일정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없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4. RescueTime: RescueTime은 Windows, macOS, iOS 및 Android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및 유료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사용자의 컴퓨터 및 모바일 기기에서 시간을 추적하고, 시간이 어떻게 사용되는지에 대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프로그램들은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므로, 사용자가 선택한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원하는 시간 제한을 설정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