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만사

아이폰 배터리 수명 확인과 절약하는 방법

반응형

아이폰에서 배터리 수명을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설정 앱을 엽니다.
  2. "배터리" 옵션을 선택합니다.
  3. "배터리 수명" 옵션을 탭합니다.

여기서 "최대 용량"이 표시됩니다. 이 숫자는 새 배터리의 최대 용량과 비교하여 현재 배터리의 상태를 나타내는 백분율로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100%는 새 배터리를 나타내고, 80%는 배터리 수명이 약간 감소했음을 나타냅니다.

또한, "배터리 사용량" 섹션에서 각 앱이 배터리를 얼마나 소비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배터리를 절약하는 방법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배터리 수명을 최대한 오래 유지하는 방법

밝기 조절: 화면 밝기를 낮추면 배터리 사용 시간이 증가합니다. 설정 > 디스플레이 및 밝기에서 밝기를 낮추세요.

  1. 배터리 절약 모드 사용: 배터리 절약 모드를 사용하면 배터리 수명을 늘릴 있습니다. 설정 > 배터리에서 배터리 절약 모드를 켜세요.
  2. 배터리 사용량 확인: 설정 > 배터리에서 앱이 배터리를 얼마나 사용하는지 확인하고 배터리를 많이 사용하는 앱을 최소화하세요.
  3. Wi-Fi 블루투스 끄기: Wi-Fi 블루투스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꺼두세요. 설정에서 Wi-Fi 블루투스를 있습니다.
  4. 알림 수신 제한: 앱에서 수신하는 알림을 줄여 배터리 사용 시간을 늘릴 있습니다. 설정 > 알림에서 알림을 허용할 앱을 선택하세요.
  5. 배터리 교체: 배터리 수명이 닳았을 경우 배터리를 교체하세요. 배터리 교체 배터리 수명이 증가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