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물상

미밴드7 한글 미지원 | 6/21 펌웨어 업데이트 지원 예정

반응형

미밴드 글로벌 버전에서

한글 지원에 안되는 기기가 일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물론 제가 받은 것도 해당됩니다.

밴드에 표기되는 영어가 어려운건 아니라서

사용하는데 큰 불편은 없지만

한글보다 편의성이 떨어지는건 어쩔수 없죠.

 

한글 지원 이슈는

업체에서 배송 도착전에

미리 알려줬고

저는 펌웨어 업데이트 후에 정상적으로 사용될것 같아서 

그냥 받았습니다.

 

하지만 

업체에서 보내준 메시지 중 

리콜을 진행하는게

샤오미측이라면

기기 자체의 결함이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좀 걱정스러운 부분도 있네요.

 

아래는 제가 받은 메시지 내용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세요.
해외직구판매자 XXX 입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해주신 [샤오미 미밴드7 글로벌버전]은 유럽지역의 출시 제품으로 [글로벌버전]이 맞습니다.
다만, [펌웨어 업데이트 문제]로 임시 한글 지원이 되지 않는 것으로 확인되어 부득이하게 리콜 진행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6월 21일 이후 제조사 샤오미를 통해 글로벌버전 제품에 대한 새로운 펌웨어가 새로 배포될 예정이라고 하나, 현재 정확한 답변 내용을 대기 중에 있습니다***
현재 고객님의 주문건은 [현지 출고 완료 및 인천세관 도착 후 통관 작업중] 으로 수령하시기 전 한 가지 확인 요청드릴 사항이 있습니다.

> 한글 호환 문제로 만약 '상품을 원하시지 않는 경우' 택배 배송 기사님께 "수취거절" 해주시면 상품은 자동 반송지로 돌아오며,
구매하신 사이트 내 문의글(Q&A)에 [수취거부]하신 내용을 기재해주시면 무상 환불 진행 예정입니다.
> '제품 수령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통관 작업 완료 후 정상적으로 국내 배송 진행될 예정입니다.

상단의 내용 확인하신 후 문의글로 남겨주시면 신속히 확인 후 접수 및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부득이하게 리콜 결정을 내리게 되어 고객님들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 대단히 죄송하단 말씀을 드립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구매하신 사이트 내 문의글(Q&A)로 남겨주시면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