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물상

닌텐도 스위치 테니스와 핸드 스트랩 라켓

반응형

어린이날 선물을 고민하던 아들이 선택한 닌텐도 스위치였습니다.

내년엔 중학생이 되기 때문에 아마도 마지막 어린이날 선물이 될것 같은데 그나마 집에서 가장 손쉽게 즐길수 있는 게임을 골랐나 봅니다.

닌텐도 스위치 게임중에서 스포츠는 아마도 골프와 테니스가 아닐까 싶은데 두 가지 모두 인기 게임은 아닌것 같습니다.

추천작으로 많이 보진 못했습니다.

 

구입은 이마트에서 했는데 카드 행사 혜택으로 정가보다 1만 2천원 넘게 할인받았습니다. 배송 시간이 걸리것 같아서 마트갔는데 기대 이상의 할인이었습니다. 딱 어린이날까지만 할인행사였으니까 타이밍이 나쁘지 않았네요.

 

라켓도 바로 구매할까했는데  매장엔 없어서 이건 따로 온라인으로 주문했습니다. 가격비교해서 정품이 아닌 중국 제품으로 샀는데 가성비는 나쁘지 않습니다. 컨트롤러 모드와 스윙(라켓)모드가 플레이 방식이 많이 다르네요.

 

이틀정도 플레이해봤는데 장단점이 있는 게임입니다.

 

  • 장점
    • 격렬하진 않지만 나름 운동이 된다
    • 닌텐도 세계관의 여러 캐릭터들을 고를수 있다.
    • 캐릭터마다 강점(올어라운드,파워,스피드 등)을 활용할 수 있다.

 

  • 단점
    • 스윙 모드일때 특히 여러명이 플레이 하려면 공간 확보가 필요합니다. 좁은 곳에선 안전 문제가 좀 있어보이네요
    • 제가 시력이 안좋아서 인지 코트별로 공의 시인성이 떨어지는 게 보입니다.
    • 아직 게임 파악이 안되서 그럴지 모르겠는데 스윙모드의 난이도가 좀 있습니다. 컨트롤러를 사용할때보다 단조롭기도 합니다.

아이들과 플레이해보면서 스킬을 익히게 된다면 후기를 추가해보겠습니다.

 

 

매장에 진열된 타이틀

 

카드 행사 안내

 

할인 내역

 

 

중국산 라켓

 

조립후 모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