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3/03/18

(3)
포토샵 대체 프로그램 추천 포토샵은 Adobe사에서 개발한 상용 소프트웨어로, 무료로 사용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러나 Adobe사에서는 일부 기능이 제한된 버전인 'Photoshop Express'와 같은 무료 버전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포토샵과 비슷한 기능을 가진 무료 대안 소프트웨어도 있습니다. Photoshop Express 사용하기: Adobe사에서는 Photoshop Express라는 무료 버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일부 기능은 제한되어 있지만 기본적인 편집 기능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GIMP 사용하기: GIMP은 포토샵과 유사한 기능을 가진 무료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Windows, Mac OS, Linux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레이어, 마스크, 필터, 브러시 등..
윈도우 10 정품확인방법 윈도우 정품 인증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작 메뉴에서 "설정"을 클릭합니다. "업데이트 및 보안"을 선택합니다. 왼쪽 메뉴에서 "활성화"를 클릭합니다. "제품 키 변경" 또는 "Windows를 인증하는 다른 방법"을 선택합니다. 제공된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여 윈도우 정품 인증을 진행합니다. 제품 키 변경을 선택한 경우, 새로운 제품 키를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하여 윈도우를 활성화합니다. Windows를 인증하는 다른 방법을 선택한 경우, Microsoft 계정에 로그인하거나 전화 인증을 선택하여 인증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정품 인증이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윈도우에서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보안 및 업데이트 기능을 정상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정품 오류가 발생했을 때는 다음과 같은 ..
곰캠 프로 무료 다운로드 곰캠은 화면 녹화와 이미지 캡쳐가 가능한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으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캡처 프로그램으로서, 곰캠은 동영상 편집을 지원하며, 자를 수 있고 오디오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썸네일 뷰 및 태그 검색을 통해 파일 관리가 용이하며, 최적화된 기능으로 인터넷 강의 및 영상 콘텐츠 제작이 쉬워집니다. 다운로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www.gomlab.com/gomcam-screen-recording/ 정품 등록시 유의 사항 곰캠은 곰랩 로그인 혹은 정품 등록 키 인증을 통해 정품 등록할 수 있으니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