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밖으로

국내 온천여행 추천

반응형

전국 온천 추천

온천의 효능

온천은 예로부터 피로를 풀어주고 피부 미용과 혈압 조절 , 혈당에도 좋은 기능을 한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충청도

온양온천은 충청도에서 가장 길고 오래된 온천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아산시에 있는 온천으로 삼국시대부터 시작해 1,300년의 역사를 가진 역대 가장 오래된 온천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온양온천은 조선시대에도 즐겨 찾는 곳으로 100% 천연알칼리온천수(PH8.42)가 국내 최고의 수질을 자랑합니다. 또한 교통이 편리하고 숙박, 쇼핑몰, 음식점, 유흥업소 등 주변 시설이 잘 발달해 있어 불편함 없이 지낼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인근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아산 스파비스 등 테마파크에서도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함께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강원도

설악워터피아와 척산온천은 강원도 속초에 위치해 있어 온천여행을 가기에 좋습니다. 설악워터피아는 온천수가 가득한 워터파크로 지하 680m에서 하루 300t씩 용출되는 천연 온천수가 파도풀과 수풀은 물론 각종 목욕탕으로 흘러들어갑니다. 이밖에 스파밸리에는 노천스파 등 다양한 시설이 있어 가족단위 방문객은 물론 피로 회복을 원하는 어른과 아이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척산온천휴양마을은 지하 4000m에 형성된 천연 온천수가 용출되는 곳으로 알칼리성 온천수가 아토피 피부염과 피부질환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53도의 재가열이 없는 척산온천의 천연온천수는 조선시대부터 세안효과가 뛰어나 피로해소와 피부건강 관리에 안성맞춤인 온천지라고 합니다. 

인천

인천에는 서해를 바라보며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석모도약천이 유명합니다. 석모도온천은 460m 화강암 온천수에 미네랄이 다량 함유돼 있고 칼슘, 칼륨, 마그네슘 등이 풍부해 아토피와 건조 등 질병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석모도는 석모대교 개통으로 자동차 이동이 편리하고, 인근에 온천여행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 많아 피로를 풀고 관광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주변에 보문사, 민머루해수욕장, 외포리 어시장 등 볼거리가 있으니 다양한 코스로 즐거운 온천여행을 계획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