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3/03/17

(3)
everything 프로그램 다운로드 Everything은 파일 검색을 위한 윈도 검색 엔진으로, 파일과 폴더 이름을 색인하고 검색 결과를 실시간으로 보여줍니다. 파일 내용 검색도 가능하지만 느릴 수 있습니다. Everything은 시스템 자원을 적게 사용하며 파일 시스템 변경을 감시합니다. 프리웨어이며, NTFS 파일 시스템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Everything 설치 및 사용 방법은 공식 가이드를 참고하면 됩니다. 1.4 버전은 파일 정보를 색인하므로 더 많은 메모리를 사용합니다. 다운로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s://www.voidtools.com/ko-kr/downloads/ Everything은 Windows 운영 체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빠르고 간편한 파일 검색 도구입니다. 유사한 다른 검색 엔진으로는 다음..
고클린 무료다운로드와 사용방법 고클린 프로그램은 서비스 관리, 작업 스케줄러 관리, 하드 디스크 최적화, 시작 프로그램 관리, 종료 타이머, 인터넷 속도 향상, 하드 디스크 및 CPU/그래픽카드 온도 측정, 블루스크린 원인 추적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컴퓨터의 성능을 최적화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https://www.gobest.kr/goclean_app/index.htm 고클린 최적화프로그램-공식 홈페이지-고클린 다운로드(Goclean optimization Program)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24,청구블루빌407호 IRONGATE 031-711-7105(통화가능시간:10시~11시30분,14~18시,토,일공휴일 휴무) 사업자번호:144-81-..
신용카드 보안코드 CVC/CVV번호 보안코드란? 카드가 본인에게 있음을 증명하는 무단 사용 방지용 세 자리 숫자입니다. 인터넷 쇼핑을 하다보면 가끔 입력해야할 경우가 생기기도 합니다. 보안 코드는 다른 사람에게 알려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라이프 카드의 보안 코드는 카드 뒷면의 서명 부분에 기재된 수열의 "아래 3 자리"입니다. ※카드 비밀번호(4자리수열)와는 혼동하시면 안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