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3/02

(5)
대천 해수욕장 스타벅스 코로나 이후 방문한 대천은 여러가지로 바뀌었습니다. 지금은 폐쇄되었지만 겨울동안 스케이트장이 광장에 설치되었던 모양입니다. 출입을 막아놓고 철거 작업을 하려던 모양입니다. 덕분에 좀 어수선하고 지저분하긴 했습니다. 그리고 머드 광장 길거너편으로 스타벅스 건물이 들어선게 좀 의아했습니다. 참 전국곳곳에 생겨나는 구나 생각이 들었죠. 덕분에 주차는 편하게 했습니다. 주차장이 꽤 넓어서 해수욕장과 광장 부근에 주차로 고민할 필요는 없더군요. 2층까지 테이블도 넉넉하고 오션뷰가 꽤 멋집니다. 연인들과 가족들로 북적였구요. 3층은 루프탑입니다. 아직 겨울 바람이 쌀쌀해서 3층엔 사람이 별로 없었습니다. 바다구경하다가 들려서 커피 마시기엔 제격이였습니다.
황리단길 한옥 카페 스컹크 웍스 침착맨 방랑화가 경주편에서도 소개된 스컹크 웍스 입니다. 황리단길 즐비한 카페중에서도 정말 멋스럽고 개성있는 곳인것 같습니다. 아메리카노(저는 산미없는 것으로 주문했습니다), 카페라떼 모두 만족스러웠고 소금빵도 좋았습니다. 낮에는 한옥의 고풍스러움이 풍겨나고 밤에는 불빛과 함께 운치가 있습니다. 황리단길 구경하시는 연인, 가족 , 친구들과 즐길 수있는 멋진 카페입니다.
에어비앤비 호스트 숙소 투잡과 수익 창출 코로나로 침체였던 여행 산업도 이제는 기지개를 펴는 양상입니다.다만 팬데믹 이전의 여행과는 아무래도 많이 달라졌겠죠 지인이신 최인욱님이 직장을 다니며 에어비앤비를 운영하고 있는 노하우를 엮어 책으로 발간하셨습니다. 오픈 준비부터 인테리어 홍보와 마케팅 그리고 슈퍼호스트로서 많은 고객들을 대하며 얻은 내공까지 책에 담겨져 있습니다. 에어비앤비 공식 코치로 선정되신만큼 책정보 https://m.search.daum.net/search?w=bookpage&bookId=6269287&tab=introduction&DA=LB0&q=%EB%8F%88%EC%9D%B4%20%EB%90%98%EB%8A%94%20%EA%B3%B5%EA%B0%84 강릉 독채 펜션 마당집 안내 https://www.airbnb.co.kr/r..
용적률과 건폐율 건폐율을 예로 들자면 땅이 100평이고 건폐율이 60%라면 그 위에 건물을 60평만 지을수 있습니다. 모든 건물은 건폐율을 철저하게 지켜야합니다. 이걸 어기면 불법이고요 다음으로 용적률은 모든 건물들을 쌓아 올렸을 때의 면적입니다. 예를 들어서 100평짜리 땅에 60평까지 건폐율로 잣는 60평을 지은 다음에 얘를 4층으로 지으면은 6 4 4 240평이 되는 거죠. 그러면은 땅이 100%였으니까 240평이면은 용적률은 240%가 되는 겁니다. 아래 설명도 참고해주세요' 건폐율 : 건폐율은 대지면적에 대한 건축면적의 비율입니다. 예를 들면, 대지가 100㎡이고 건축면적이 60㎡라면 건폐율은 60/100으로 60%가 됩니다. 나머지 40%는 공지인데 현실적으로 40%의 공지를 느끼지 못한 경우가 많습니다. 그..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 올리브영 추가 증정 피부 진정 효과가 있다는 수딩 크림 남성 화장품에도 몇가지 종류가 있는데 저는 닥터지 제품이 잘 맞았습니다. 끈적임도 적도 결정적으로 향이 강하지 않습니다. 남자 화장품 향을 그리 반기지 않는 가족들에겐 추천할 만한 제품입니다. 아마도 입덧하는 와이프가 있으신 분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올리브영에서 튜브형 30ml 추가 증정하는 제품으로 가성비 높게 구입했습니다.

반응형